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랑 서면나들이 갔다가

이쁜 카페도가고~ 밥 뭐먹을까 하다가 돈까스가 먹고 싶다고 해서

그럼 오늘은 서면쪽말고 전포동카페거리쪽으로 가보자해서

그쪽으로 오랜만에 가 보았답니다

 

역시나 ㅋㅋㅋ 은화수식당아니면 모루식당가고 싶었는데

은화수는 뭔가 안 땡기고 모루는 언제나 ㅠㅠ 역시나 대기줄이 많고

그러다가

 

"야 안되겠다 인터넷 검색해봐 ㅋㅋㅋㅋ"

(네 저희는 부산 그것도 서면토박이 ㅋㅋㅋ인데 검색을..)

 

그래서 전포동카페거리 돈까스맛집이라 치니 카츠와라라고 뜨는거예요

오우오우 ㅋㅋ 치즈가 아니 장난 아닌거예요 야야야ㅑㅇ

여기 괜찮을거 같다 여기로 갈래??하니까

좋아 그래 해서 바로 갔답니다 운좋게도 저희가 가니까 창가에 한자리가 비더라구요

재수~하면서 치우기도전에 앉고 ㅋㅋㅋㅋ

 

 

메뉴판을 못찍었는데 저는 치즈돈까스에 우동이 같이나오는 세트메뉴를 시켜서

돈까스가 좀 작아요! 인터넷이미지보면 최소 못해도 6갠가 그렇게 보이는데 웰케 짝지?하는거는

기분탓이아니라 우동세트라서 그렇습니다 ㅋㅋ

 

친구는 매운돈까스! 사진이 그렇게 맵게 보이진 않는데 소스한번 콕찍어서 맛봤는데 와우;;;

맵네요 아 저는 매운걸 먹지 못한답니다 ㅎㅎㅎ

 

불닭볶음면 한젓가락도 아니고 한줄먹고 매워서 우유한통 원샷한사람이예용ㅋㅋㅋ호호

 

친구는 매운걸 어느정도 먹는데 안맵고 적당하다고 하네요

조금더 매웠으면 좋겠다는데;; 헐

 

 

짠 이건 제 치즈돈까스의 근접샷 서면에서도 이런류의 돈까스는 잘 없잖아요

중간에 흘러낼릴듯한 돈까스란...!! 전포동카페거리에서 첨본거 같아요 ㅋㅋ

지금도 포스트보며 쓰고 있지만 밥한끼으로 또 먹고 싶어요 ㅜㅜ

고소한치즈가 많이 들어갔지만 그렇다고 막 느끼하지않고 주욱을어나는 착한 치즈들 ㅠㅠ

 

느끼해질때쯔음엔 상큼한 야채샐러드먹거나 김치를 먹어주면 깔끔!

 

 

그리고 카페거리맛집 카츠와라 세트로 시켜 같이 나온 우동!

우동또한 제가 원하는 스타일의 우동이였어요! 살짝 짭조름한맛의 우동도 적절히 익었고 그렇다고

막 덜 익지는 않았고 오뎅 또한 퍼지지않아 맛있었어요!!

 

우연치않게 친구와 전포동카페거리맛집쳐서 들어오게된 카페거리맛집 카츠와라!

뭐 다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일 많이 뜨는게 저거긴 하더라구요 ㅋㅋㅋ

 

모르는 우리가 바..보?ㅋㅋㅋㅋ

 

오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