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랑 부산대에서 만나서

얼마전부터 미리 ㅋㅋ 가볼려고 눈독들이고있던 부산대맛집 본토빈으로 갔는데요

일단 치즈가 제 취향저격이기때문에 ㅋㅋ

맛있겠지라는 전제하에 야 그냥 오늘은 부산대에서 보자 해서 갔답니다 ㅋㅋ

 

위치는 부산대 1번출구로 나오시는게 아마 빠를거예요 지도는 밑에 첨부해 놓을게요

 

주문을 하시고 난다음에 물과 기본반찬들은 셀프랍니다! 준비하시다 보면은

음식이 나올거예요 그래서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언제나오나 천천히 김치랑 뜨고 있었답니다 ㅋㅋ

 

 

오랜만에 만난친구고 뭐고 저는 배고프면

앞뒤 안보는 성격이라 ㅎㅎ 이건 친구가 시킨 일반 제일 기본인 돈까스! 중간에 저 하얀거는

파마산치즈인거 같은데요 기본 밥에 샐러드 그리고 돈까스소스까지!

특이?하게도 돈까스소스안에 하얀게있던데 두개 섞어서 찍어드시면 된다고 해요 와 무슨맛일까??

 

 

요고는 먹기전에 상큼하게 먹을 샐러드!!

이런 양식류의 돈까스는 샐러드가 안빠지는 곳이 없더라구요

가게마다 키위소스다 참깨다 오리엔탈이다 다 틀리지만 저는 다행?이도 다 좋아한답니다 헤헤

상콤하게 입안에 가득 넣어주고 시작하는거죠!

 

 

이쿠;; 아직 능숙하지 않은건지 제가 먹을 치즈돈까스는 전체샷을 못찍었네요 ㅠㅠ

하나만 이렇게 들어 보였는데도 흔들리고 ㅠㅠ 이놈의 수전증

아무리 잘찍어 보려해도 고쳐지지가 않네요 ㅠㅠ 분발해야겠어요

 

다시 이야기가 앞으로 가자면 반으로만 잘라진것처럼 보인 돈까스는

사실 큰덩어리로 크게 잘려져있는데요 크게 한입씩 베어먹으면 두툼한고기가 입안에 가득 들어올거예요 히히

티즈돈까스또한 모짜렐라치즈가 듬뿍위에 뿌려져있고 그위로 파마산치즈가있어서 더욱 고소하고 맛있고

 

그리고 아까 말씀드린 저 하얀돈까스소스도 잘섞어서 찍어서먹으니 와우 ㅋㅋ

친구랑 음식나오고부터 사진찍고 말도없이 먹었네요 ㅋㅋ 간만에 이렇게 맛있는 돈까스 먹게 되어서 감격쓰

 

전날부터 기대는 했었지만 역시나 나의 안목에 감탄하며 먹었는데요 헤헤

이렇게 맛있는 음식 다음번엔 제대로 찍어서 블로그써야겠네요 ㅎㅎ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